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홍성_홍성방조제준공탑(홍성드라이브코스 / 홍성가볼만한곳)

 

 

충남 남당항 쪽에서 보령으로 넘어가는 곳에 우연치 않게 발견한 곳인데

저멀리 큰 선풍기가 있었기에 한번 가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가까이서 풍력발전소를 보기는 처음이네요

풍차 돌아가는 쉬익~ 쉬익 하는소리에 한참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ㅎㅎ

이거 설치하느라고 얼마나들 힘들었을지 생각을하면 정말 한국의 기술력은

대단하다는 말 이외는 나오질 않는것 같습니다.

 

이곳은 경치도 좋고 정말 사람이 그렇게 붐비는 장소도 아니거니와

가족들하고 그냥 바람쐬고 나들이 오시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관람료등은 없습니다..

 
 
 
 
 
 

풍력발전 설치현황도 입니다. 비교적 상세하게 풍력발전에대해서 설명하고 있네요 ㅎㅎ

 

ㅎㅎ 저멀리 너머에는 엄청난 바다뷰가 보이는곳입니다.

정말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곳인데 한참을 넉놓고 바라보았습니다.

사진을 잘 못찍은게 아쉽습니다 ㅠㅠ

소풍온다고 치고 이곳에서 좀 더 머물고 싶었을껄 그랬습니다.

좀 뭔가 그냥 가기가 아쉬운 장소중 하나 였네요

자전거 트랙킹코스로도 그만 입니다 ^^(체력이 된다면요;;)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ms_detail.do?cotid=8b1e6d3e-5d6e-4ab1-ae23-d44b6ca3f3eb

 

홍성방조제> 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홍성방조제

korean.visitkorea.or.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