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전주동물원 & 전주드림랜드 여행 후기!!(전주여행 / 전주 가볼만한곳 )

 

오늘도 주말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나들이를 왔습니다.

멀리~ 전북에 있는 전주로 당일치기 관람인데요

이 동물원은 정말이지 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면에서 최고 였습니다.

 

입장료도 우선 국립이라 저렴한편인데 볼거리또한 적지않은 편입니다.

약 2~4시간정도의 코스가 되겠습니다.

매표소에 가서 당일발권 해도 됩니다.

성인은 3,000원 어린이는 1,000원 입니다.

참 차량으로 가신느분들은 주차하실적에 1,000원 선불입니다.

주차비 또한 엄청~ 저렴합니다.

저희는 3명이 1가족이라 이렇게 3명기준 ㅎㅎ

 

연못도 참 운치 있게 잘 조성해놓았네요 ㅎㅎ

이곳에 오실적에는 피크닉모드로 오셔도 됩니다.

김밥하고 뭐 이런거 싸가지구 앉아서 먹을 자리 종종 있으니

돗자리등 필요없구요 벤치가 있습니다.

그냥 김밥하고 음료수만 싸오시면 됩니다~~

 

우선 이곳은 전주동물원 + 전주드림랜드가 같이 붙어있습니다.

대부분의 코스는 전주동물원에 가기전에 전주드림랜드를 먼저 갑니다.

저 또한 이런 코스로 돌았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와우 ㅎㅎ 그래도 잼있는것 많습니다.

특히 어린이들과 함께온 부모님들이라면 더더욱 좋을것 같네요

거의 어린이와 함께 탈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습니다.

 

어흑 3기종만 타는걸로 끊었는데 후회됩니다.

5기종 으로 그냥 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전목마 비슷한건데요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말을 오리로 대체했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것또한 스피드가 빠른편은 아니라서

어린이들이 타기에 안성맞춤이네요 ㅎㅎ

 

대관람차위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ㅎㅎ 나름 뷰가 멋지네요

 

ㅎㅎ 이제 이것저것 타고선 동물친구들 보러 갑니다.

 
 

 

소들의 왕이라는데요 다른건 모르겟지만 뿔은 정말 튼튼해 보이네요

 

포니랍니다 옛날옛적 1980년대 포니차량 이름이

이 말에서 유래된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헐;; 이말은 제브로이드 라는 말인데요

조랑말+말 을 Mix시켜서 나온거라는데

정말 그 특징들이 고대로 반반 닮았네요 ㅎㅎ

 

헐 이녀석들 동키~ 잘있었니?라고 인사하니

근처에 와서 인사해주네요 ㅎㅎ

 

헐 원숭이가 참 미남이네요

조각상인데 그 특징들이 잘 묻어납니다 ㅎㅎ

 

이곳은 원숭이의 종류들이 참 많네요

처음보는 원숭이들이 태반이었는데

크기들이나 색상들이 아주 다양했습니다

 

 

헐 재규어가 낮잠을 자는데 저 자태가

저희집 고양이들과 비슷해서 알아봤더니

재규어도 고양이과 라네요 ㅎㅎ

먼 조상님들 이나 친척정도 되나봅니다

 

이상 전주동물원 & 전주드림랜드 여행후기를 마칩니다^^

이 외에도 시간되시면 전주한옥마을이라는 아주 좋은장소가 있으니

여기도 한번쯤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전주한옥마을 >

https://zoo.jeonju.go.kr/

 

전주 동물원>전주 동물원

메인비주얼 마우스 휠을내려주세요. 전주동물원 새소식 및 이용안내 도심속의 쉼터, 전주동물원 전주동물원 안에서 행복한 동물소식 전주동물원 동물이야기 전주동물원이 추천하는 추천코스

zoo.jeonju.g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