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북청주_청주동물원&무심천 벚꽃놀이(청주벚꽃구경/청주가볼만한곳)

 

1. 청주랜드동물원(청주동물원)

가족들과 모처럼만의 주말을 맞이해서 청주에 위치한 청주동물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국립이라 입장료가 굉장히 저렴한편이며 동물들도 다른 사립에 비해서는

개체수와 관리면에서 좀 아쉽긴 합니다만;;

간단하게 아이와 다녀올만한 장소로는 추천드립니다^^

 

어른 1명의 입장료가 1,000원입니다 ㅎㅎ

 

 

보초를 서고있는 미어캣 ㅎㅎ

근처에 사람이 있는데도 계속 저렇게보초를 섭니다

역시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DNA는 어쩔수 없는듯;;

 

저멀리에서 홍학도 보이구요 ~

 

붉은꼬리여우 가족들이 더운지 나무 밑에서 땅을파고 쉬고 있네요 ㅎㅎ

 

볼빨깐원슁이(일본원숭이) 입니다.

 

마라탕? ㅎㅎ 마라!!

요즘 한창 귀여움 순위를 다투고있는 동물친구 마라입니다.

 

 

 

 

 

 

2. 청주 벚꽃구경(무심천)

아마 다음주쯤이면 벚꽃은 전부 져버리지 않을까 합니다만 ㅠㅠ

그래도 오늘은 참사람들도 많고 청주의 벚꽃명소이긴 합니다 ㅎㅎ

대학생분들이 가장 많았고 육아에 지친부모들까지 아주 다양한분들이 오셧네요 ^^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요즘 조금완화돼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이지 엄청난 인파입니다 ㅎㅎ

 

이상 간한단 청주 나들이 후기를 마칩니다~

 

http://musimi.cheongju.go.kr/main/musimi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