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예산_내포보부상촌 여행(충남여행/예산여행/예산 가볼만한곳)

 

ㅎㅎ 오늘도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

충남예산에 위치한 내포보부상촌 을 다녀왔습니다.

별 기대않하고 갔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나름 조성도 잘 되어있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가족들 데리고 가기에는 아주 좋은장소인것 같습니다.

 

 

< 내포보부상촌 요금표 >

 

ㅎㅎ 저희는 충남도민이라서 할인 받았네요

주민등록증등에 나와있는 주소를 제시하면 됩니다.

 

 

ㅎㅎ 입구에 딱 들어서자마자 저 멀리에 있는 산새도 좋고

뭔가 뻥 뚫려서 그런지 마음이 시원해 지는곳이네요

 

 

온통 국화종류로 수놓은 화단에 동상이 2개나 있었는데

이마저도 모두 국화로 뒤덥인 아주 잘 가꿔놓은 곳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품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각종 애니 캐릭터라던지 게임 캐릭터등이 있었는데

저도 하나 사고 싶었지만;; 실패했습니다...

 

 

주막도 보이네요 ㅎㅎ

요즘 오징어게임이 선풍적인 인기가 있다보니

한켠에는 달고나를 직접 만들고 찍을수 있게 부스가 마련이 되어있었습니다.

사람들 손이 아주 분주한 모습이었는데 사진에는 못담아 아쉽네요 ㅎㅎ

 

 

클라이밍도 있고 엄청 긴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서로 다들 타겟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ㅎㅎ

 

 

커다란 곰인형이 있길래 저희집 딸래미도 포즈~ 취했습니다.

다행인건 너무커서 그런지 사달라고 않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내부에 체험할수 있는 부스인데

와~ 생각보다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비록 규모는 작은편이었지만 체험자체에 초점을 맞추어서

즐기기에 딱 좋게끔 꾸며놓았어요~

 

 

ㅎㅎ 딱 제가 집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었는데;;

이 문구가 딱 있는게 어째 ㅋㅋ

 

 

I am So 라는 황소가 한마리 우아하게 서있었는데

그옆에는 핑크뮬리도 있었습니다.

흐미 이곳은 가는곳마다 포토존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솜사탕도 팔고요

솔직히 어른인 제가 먹어도 맛나서 제가 거의 절반은 먹었네요;;

딸래미가 울지 않을정도로만 먹었습니다 ㅎㅎ

 

https://www.yesan.go.kr/bobusang.do

 

내포보부상촌

방문후기 입장객 증가 따른 리스크 회피 방안? 안녕하세요.기쁜 맘으로 놀러왔다가, 점심(1시)밥 시키고 2시간 기다리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옆에 비어있는 식당들을 주말만 운용 못

www.yesan.g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