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_하슬라아트월드 여행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바람도 쐬고 바다도 보러갈겸 강원도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구름이 조금 끼고 때때로 비도 좀 와주었습니다.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속에서 아주 보람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ㅎㅎ

 

이곳은 사진찍기로 명소인 찍으면 그냥 그림이 된다는 곳 하슬라아트월드 입니다.

그나마 평일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관람하기 아주 쾌적했답니다^^

 

< 관람비용 >

주차장에 들어서니 기린과 코끼리인지 맘모스인지가 반겨줍니다

1F 로비에 들어서자 마자 각종 조형물들이나 미술품들이 있었는데

색감이 아주 다채로웠고 빛도 적당히 들어와서 사진빨이 아주 잘 받는 곳이었네요 ㅎㅎ

 

어떤 작품들은 기괴한것들도 있고 난해한것들도 있었고 체험을 할수 있는것들도 있었습니다.

참 예술작품들은 저같은 이들에게는 당췌 이해를 못하겟네요 ㅠㅠ

 

특히 저 다채로운 꽃들이 가득한 곳에서는 사진을 않찍을수가 없드라구요 ㅎㅎ

아마도 꽃잎들을 하나하나 붙이는게 정말 힘들었을듯 합니다.

 

와 이런작품도 보게 되네요

아무것도 없는 액자4개만 걸려져 있고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와 정말 작가님들의 고뇌가 묻어나는 부분입니다.

 

이곳은 피노키오관인데 마리오네트(?) 인형들도 있었고요

딸아이한테 거짓말하면 피노키오 처럼 코가 길어진다고 했더니

갑자기 조용해지네요 ㅎㅎ

 

 

https://museumhaslla.com/

 

하슬라아트월드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하는 곳 하슬라아트월드입니다.

www.museumhaslla.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