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청주_애니멀빌리지 카페 방문기!!

 

오늘은 가족들을데리고 충북청주에 위치한 애니멀 빌리지 라는 카페(?) 동물원(?) 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주말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는 곳인데요~

친절하시고 상냥하신 조련사분들이 파충류나 동물들과 소통할수 있도록 신경 써주시네요 ㅎㅎ

각종 뱀/토끼/새 등등 동물친구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ㅎㅎ 바위너구리라는 동물인데 바위위에 껑충해서 잘 올라가네요

암 수가 쌍으로 있으니 외롭지는 않을듯 하네요

 

마라라는 동물친구인데 순하게 생겻는데 캥거루? 좀 비슷한것 같기도 한데

사이즈는 좀 작은 편입니다;;

 

와우 호저!!!

고슴도치 보는줄 알았는데 더 멋있는 녀석같습니다.

뭔가 흰 수염같은 뾰족함이 멋저부러요~~ ㅎㅎ

 

헛 저 알파카!! 눈이 땡글한게 인형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반가워서 당근을 주었는데 쩝쩝 거리면서 잘 먹드라구요

나중에 저희 따님이 살짝 물려서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ㅠㅠ

팔에 보니 아주 살짝 이빨자국이;; 당근않준다고 복수를 한건지 ;;

그래서 고속도로에서 하이패스 지나가는것처럼 그냥 지나갔더랬습니다.

그래도 조련사분들이 응급처치도 해주시고 걱정들을 많이 해주셔서 그런지 울음을 뚝 그쳤습니다 ㅎㅎ

휴~ 목청이 야무져서 90db을 상회하는 초고주파를 않들어도 되니 다행입니다!!

 

만약 그림 성격책이 있었다면 노아의방주에 나올법한 사진입니다 ㅎㅎ

멍멍이 / 왈라비 / 육지거북이 / 꽃사슴 / 아기돼지 들이 저렇게 옹기종기 디저트먹는 모습이 참;;

만약 천국이 있다면 이곳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가져 봅니다.

물론 않그럴수도 있겟지만요;;

면양이 저희따님과 눈을 마주치면서 당근을 달라고 하는듯 합니다. ㅎㅎ

눈치 100단 따님은 절대 줄리는 없겟지만요;;

아이스크림 과자도 달라면 절대 않주는 따님!!

그래서 나름 소소한 복수를 해주었습니다.

뱀으로 휘감으니 초긴장상태 입니다 ㅎㅎ

이상 애니멀빌리지 가족 나들이 후기 였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5782152?c=14192671.4210327,4389836.1613677,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