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제주도 가족여행(뽀로로테마파크 /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후기!!

 

저 멀리~ 청주에서 제주도까지 가족들을 모시고 비행기타고 뽀로로테마파크에 왔습니다.

참 이것저것 볼것들이 넘쳐나는곳인데요

아이를 둔 부모님들이라면 무조건 가야될 필수코스이기도 합니다 ^^

 

< 이용요금 >

 

입장권인데 미리 저렴한 인터넷등으로 표예매를 해두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실제가서 현장결제보다는 좀더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실외는 이렇듯 포토존들이 많은편입니다. 뽀로로친구들이 반겨주니 아이들이 않좋아할수가 없겟네요 ㅎㅎ

 

뽀로로테마파크 실내건물 전경입니다.

얼음나라 같은 분위기인데 들어가면 추울것 같습니다 ㅎㅎ

 

와 서클조명이 굉장히 눈에 뛰네요 직업병인지 몰라도

참 조명들이 휘황찬란 이쁩니다 ㅎㅎ 설치하느라고 얼마나 애먹었을까요

 

ㅎㅎ 타요버스도 있었는데 굉장히 아기자기한게 아이들이 참 좋아라하네요~

 

회전목마? 가 아닌 회전타요버스 ㅎㅎ

 

헐 이건 치명적인 색감이네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레인보우!!

저희집 딸램씨도 색상별로다 타보더군요 그래야 직성이 풀리는건지;;

 

아이들을 데리고 탈만한 놀이기구중 제 개인적으로는 으뜸이네요;;

물이 첨벙첨벙거리면서 스릴감 있습니다 ㅎㅎ

 

 

이곳은 뽀로로우주선에 탄 느낌을 주게 했는데요

물고기그림등을 태블릿에 그리면 앞쪽에 있는 큰화면으로 전송이 됩니다.

그림 좋아하는 자녀분들이라면 무조건 가보세요~

 

시간대별로 공연도 해주네요~

바나나 차차~ 노래에 맞춰 춤을 추시는데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 하나 만들어준것 같습니다 ^^

 

이곳은 부모님들 지갑을 털어줄 곳인데요

저도 후두둑 털릴뻔? 했지만 치명적일 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었습니다.

울구불구 때쓰는 장소이기도 하니 마음 단단히 먹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실내 물장난?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뭐 물하고 장난감만 있으면 만고땡이라는 것이지요

바닥에 타일이 깔려있고 조금 미끄러운 편이기에

부모님중에 한분은 가셔야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