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서산_정글카페(제이렙타일) / 서산동물원 / 서산가볼만한곳 / 서산여행 / 서산가족나들이

 

이날 간곳은 충남서산에 위치한 정글카페 제이렙타일 이라는곳입니다.

실내에 위치한 곳이라 날씨에 관계없이 다녀올수 있는 곳이라서 괜찮았습니다.

한번쯤 아이들이 있으시면 주말에 다녀오면 어떨까요?

주차할수 있는 장소도 넉넉하니 아주 좋았네요~~

이용요금은 인당 8,000원 이며 기타 먹이체험비는

별도이니 메뉴판을 참고하시면될것 같습니다~

 

1층은 카페+카운터 입니다.커피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는 좋은 장소입니다 ^^

 

반응형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기전에는 이처럼 프레리도그

식구들하고 워터드래곤? 도마뱀? 인듯한 녀석도

ㅎㅎ 라쿤가족들도 있네요;;

라쿤들이 당근을 이리도 좋아할줄은 몰랐습니다.

 

계단또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더 많은 종류의 동물친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는 거북이도 있고 친질라도 있었습니다 ㅎㅎ

 

사막여우 새끼인데 멍때리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호기심도 많은 그런 나이인듯 합니다 ㅎㅎ

 

샌드피쉬스킨크 라고 하는데 모래속에 숨는모습이 일품인 녀석이네요

어떻게 저렇게 모래속에서 자유자재로 마치 수영을 하는듯한 모습입니다.

 

사랑앵무인데 직접손을 넣어서 먹이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ㅎㅎ

 

손을 넣을수 있었는데 각질들을 뜯어먹으니 참 신기하면서

손이 개운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엄청 무거워보이는 육지거북이도 있었네요~

치커리를 주면 입을 아주 크게 벌리고 잘 뜯어먹습니다.

 

기니피그들이 특이한 울음소리를 내면서 먹이(당근)를 달라고 떼를 씁니다.

정말 그 특유의 희안한 울음소리네요 ㅎㅎ

 

ㅎㅎ 옥상으로 올라오니 토끼, 양, 꽃사슴, 오리, 금계등이 있고

먹이체험도 시킬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저 토끼는 코옆에 왕점이 있어서 점순이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kr/maps/place/%EC%A0%95%EA%B8%80%EC%B9%B4%ED%8E%98/data=!3m1!4b1!4m5!3m4!1s0x357a5c60f00f45d5:0xd945296a0586fbcd!8m2!3d36.7884855!4d126.4830463

 

정글카페 · 서산시

★★★★☆ · 카페

www.google.co.kr

 

https://www.instagram.com/seosan.cafe_jungle/

 

 이상 간단한 방문후기를 마칩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