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공주가볼만한곳 / 충남공주 여행후기 - 노라쥬(고양이카페), 로보카폴리 안전체험공원, 백제오감체험관

 

오늘도 주말을 맞이해서 가족들을 데리구 충남공주에 위치한 곳들 군데군데를 둘러보았습니다.

그중에서 몇군데 인상깊었던곳들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주로 어린이를 동반한 동물 및 체험할수 있는 곳들이랍니다 ㅎㅎ

한번쯤 머리도 식힐겸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양이 카페 - 노라쥬

처음 주차장으로 도착하자마자 왠 냥이가 반겨줍니다..

마치 고양이카페 안내냥이인것 같습니다 ㅎㅎ

 

넵 정상영업은 금토일만 한다는 뜻입니다. 월화수목은 휴관일인게 아쉽네요 ㅠㅠ

 

처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앵무새도 보이구 각종 도마뱀, 뱀등의 파충류들도 보이네요 ㅎㅎ

목에 둘르는 체험도 시켜주시는데 으휴 무섭네요 ㅠㅠ

뱀이라면 아주 질색팔색인데 딸래미는 웃으면서 사진도 찍네요

 

사랑앵무라네요 색상이 정말 다양하고 사람과 친근하게 다가오기도 하고

모이를 주니 한번에 일제히 푸득푸득~ 날라와서

먹이를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운 새네요 ㅎㅎ

 

헛 미어캣 정말 빠릅니다 ㅎㅎ

 

사막여우는 아무리봐도 여우같이 이쁘게 생겼습니다^^

 

하.. 드디어 고양이 시설에 입성했는데요

먼저 손소독을 하고 들어가네요 나오면 손을 씻는장소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각종 바이러스 예방차원이니 참 시설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그리고 저희집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지만 와;; 정말 신경많이쓴 모습입니다.

정말 이쁘게 생긴 녀석들이 가득~ 입니다.

처음본 녀석들도 많습니다.

메이쿤, 렉달, 브리티쉬, 먼치킨 등 엄청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고양이들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이 성지네요 ㅎㅎ

 

성격도 다들 온순하고 심지어 무릎냥이도 있었습니다 ^^

가족들 연인들과 방문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앗 그리고 처음에 주는 이 입장권 잘 챙겨두셔야 합니다.

나중에 이곳에서 음료수도 바꾸어 먹을수가 있습니다.

 

 

 

로보카폴리 안전체험공원

자~ 이번 코스는 공주시에 위치한 안전체험공원이었습니다.

로보카폴리를 주무대로한 곳이었는데 아이들이 딱 보기만해도 정말 좋아라 합니다 ㅎㅎ

 

ㅎㅎ 구급차 앰버도 보이구요

 

장난감차량 주행코스도 마련이 되어있네요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직접 사람이 밀어줘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

이것도 차량에 따라서 바퀴가 좀 버거운게 있어서 좀더 힘이 세질 필요가 있습니다.

 

소방차 로이도 있네요 ㅎㅎ

바로 얘기하지않아도 포즈 ~ 취하러 달려갑니다.

 

음;; 이곳은 좀 주말에 오면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장소일지 모르겟네요;;

우선은 시설에 비해서 사람이 너무 많고 평일에만 진행되는 부분들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주말에는 소방관 시설도 문이 잠겨있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https://gongjukids.co.kr/

 

공주시안전체험공원

공주시안전체험공원, 공주로보카폴리안전체험장, 공주시로보카폴리안전체험공원, 공주안전체험장, 공주로보카폴리, 공주안전체험

gongjukids.co.kr

 

 

백제오감체험관

백제오감체험관에 오자마자 코스모스로 된 곳에서 인증사진을 않찍을수가 없었네요 ㅎㅎ

정말이지 아름다운 꽃입니다.

 

이곳도 역시 시에서 운영되는곳 답게 체험관련 프로그램들이 아주 잘 구성이 되어져 있었는데요

어린이들과 함께 가보시면 아주 유익한 시간 되실것 같네요 ㅎㅎ

근처에 식당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http://www.gongju.go.kr/prog/tursmCn/tour/sub02_02_11/view.do?cntno=134

 

공주 문화관광

공주 문화관광

www.gongju.go.kr

 

이상 간단한 충남공주에서 주말나들이 및 여행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