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파주 가볼만한곳 / 파주여행 / 헤이리마을(파주공룡박물관, 파주화폐박물관) 여행 후기!!

 

파주에 위치한 공룡박물관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음 이곳은 입장료대비 좀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국립이 아닌 사립이다보니깐 금액대비 시설이 조금 빈약한 면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겟습니다.

 

우선은 이곳은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곳이기에 주변에 볼거리 먹을거리가 좀 있는편이라서

넉넉히 시간을 두시고 관람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장료는 24개월미만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외에는 인당 7,000원씩 입니다.

이곳은 포토존이 많은편이며 체험할수 있는 시설도 조금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은 한번쯤 가보면 좋으실것 같네요 ^^

 

3D 입체관인데 3D안경을 쓰고 보면 공룡들이 입체적으로 튀어나오드라구요 ㅎㅎ

 

 

실내는 주로 화석이라든지 기타조형물이 더러 있는편이었습니다.

 

http://www.vrdino.kr/

 

VR공룡박물관

공룡에 관한 다양한 체험과 전시를 최신 디지털 기술과 접목해 좀더 생생하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www.vrdino.kr

 

 

바로 앞건물로 가시면 이렇듯 화폐박물관이 나오는데요

입장료는 인당 3,000원입니다.

가시면 화폐관련된 책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곳도 개인이 하는곳이기에 다른곳보다 규모면에서는 그리크지는 않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화폐에 관심이 많아서 한번 들러보게 되었네요 ㅎㅎ

 

이렇게 테마별로 각층마다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ㅎㅎ

 

오홋 사다리노트 지그재그노트 밀리언노트 어센딩 디센딩!!

화폐일련번호의 수집종류별로 전부 모아놔서 이해가 확 됩니다 ㅎㅎ

 

 

https://tour.paju.go.kr/user/tour/place/BD_tourPlaceInfoView.do?menuCode=8&cntntsSn=543&q_gubun=

 

파주시 문화관광포털

파주시 문화관광포털입니다. 볼거리,즐길거리 등 다양한 문화관광정보를 제공합니다.

tour.paju.g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