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파주 가볼만한곳 / 파주여행 / 오두산통일전망대 여행 후기!!

 

주말에 가족들과 같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오두산 통일전망대를 다녀왔는데요

이곳에서 5분거리에 또한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이 위치해 있으니 가시기전에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일반차량의 주차장소가 없기에 먼저!! 통일동산 공영주차장이라는곳에 차를 주차하시고

셔틀버스를 운행하니 그걸로 타고 가셔야 합니다.

< 통일동산 주차요금표 >

 

넵ㅎㅎ 저너머에 있는 셔틀버스 타는것 맞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통일전망대가 있는 매표소까지 도착을 해줍니다 +_+

 

 
 

ㅎㅎ 저희딸램씨는 돈을 받지 않았네요 ㅎㅎ

 

이곳이 들어오는 입구인데 국립통일교육원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국립시설임을 알수 있습니다.

 

벽에는 이렇듯 여러가지 북한 및 통일관련된 자료들이 많습니다.

시간내셔서 한번쯤 읽어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헐 통일 피아노 인데 내부에 줄이 38선줄로다가 만들어졌네요 신기합니다~~

직접연주 동영상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오호!! 야외로 나오니 드디어 망원경이 보입니다.

저 멀리~ 북한을 볼수 있습니다.

1층 테라스로 나가면 어린이용 망원경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어떤 강사님이 열심히 북한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네요

아주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

 

 
 
 
 
 

각종 예술작품 및 조형물 전시장도 있는데요

공간이 쾌적하고 넓직해서 관람하는데 엄청 좋았습니다~

 

오홋!! 바로 이곳입니다. 모든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의 필수코스!!

이것저것 체험할수 있는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각 부스마다 신경을 많이쓴 모습이네요^^

 

 
 
 

이상 오두산통일전망대 관람후기를 마칩니다!

 

 
오두산 통일전망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369 오두산통일전망대

 

http://www.jmd.co.kr/main/main.asp

 

오두산통일전망대

분단의 현장에서 통일의 꿈을 키우는 대표적인 통일 교육의 장

www.jmd.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