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ASUS TUF(아수스 터프) F17 FX707ZM-HX037 게이밍노트북 박스 개봉기 및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기가바이트 노트북(P2542)을 버리고 ASUS것으로 질러버렸습니다^^

 

< 노트북 상세 SPEC >

 

처음에 박스를 딱 받아보았는데 역시 17.3"(인치)라서 그런지 박스도 그거에 따라서 크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보다 사양도 월등히 좋은데 가벼운편이라서 요즘 신기술에 또 놀래봅니다 ㅎㅎ

 

 

박스 뒷면은 군대관련 게임? 비슷한 느낌처럼 디자인이 되어있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상판을 열자 wasd 부분만 하얗고 나머지는 검은색이네요

기존 터치패드(Touch Pad)도 더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마우스를 거의 사용하기에 이부분은 크게 신경않쓰이네요 ㅎㅎ

 

속도가 얼마나 빠를런지 모르겟으나 이것저것 제가 작업하는 Auto Cad, Excel, Pdf 등

설치하고 구성할것들이 정말 많아서 속도체크까지는 못해봤습니다.

다음에 시간날적에 올려드릴게요 ~

 

그러고보니깐 제가 왜 작업용 노트북인데 왜 게이밍노트북을 산건지 의문이네요 ㅎㅎ

그래도 게임돌릴사양이면 기타 작업용 유틸들도 잘 돌릴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