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 태안_엠플레이파크 여행 / 태안가볼만한곳 / 태안여행 / 태안가족나들이

 

평일날 모처럼만의 하계휴가인지라 근처 태안의 엠플레이파크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VR체험을 할수 있는 곳인데 나들이용으로는 최고입니다.

 

주차를 하고 바로 근처에 이처럼 풍차도 보이네요 ㅎㅎ 포토존입니다.

날만 괜찮았으면 올라가서 한컷 햇을텐데 ㅠㅠ

어흑 날이 너무 더워서 패스 합니다.

넓은 잔디공원을 지나면 카페가 나오는데요

이곳을 반드시 먼저 들리셔야 합니다.

 

카페이름이 HP.MP. 네요

힐링포인트+마나포인트? 겟지요

게임 않해보신 분들은 모를테지만 거진 알고 계실듯 합니다만 ㅎㅎ

 

평일이라서 그런지 아주아주 대단히 한산했답니다.

내부시설은 아주 쾌적하며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아 시원~하다 하면서 들어갔네요 ㅎㅎ

 

로봇이 커피를 타주는곳입니다.

IT에 특화되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커피머신도 뭔가 혁신적입니다.

 

주변에는 이처럼 소품들도 있고 어항에 물고기들도 사네요 ㅎㅎ

소품들이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물건들이라서 그런지 저희 딸래미도 그냥 넘어가질 않습니다.

꼭 만져봐야만 직성이 풀리는지라;;

 

책상에 앉아서 주문을 하게 되는데요 데스크상에서는 이처럼

메뉴를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뭐 이것저것 음료종류가 많기도 합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머신이 서빙을 봅니다.

어찌나 잘 찾아오던지 아무리봐도 신기합니다 ㅎㅎ

 

어린이들이 좋아라할만한 간단한 보드게임부터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오목게임등등이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잼있다보니 시간가는줄을 모릅니다.

 

커피를 다 마신후 카운터에 가면 이처럼 VR로 입장할수 있는 띠를 줍니다.

그 띠를 팔에 감구 입장하시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사진상에는 전부 찍지는 못햇지만 즐길거리들이 이것저것 있습니다.

그중에서 메인으로 타게되는 것이 있는데 의자도 진동기능이 있어서

굉장히 스릴있고 현실감이 느껴져서 손에 땀을 쥐게 하네요 ㅎㅎ

전 Racing VR을 체험해 봤는데 이또한 진동기능과 직접 핸들을 조작해서 그런지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었네요.

 

그 바로 옆에 비닐하우스? 쪽으로 가보시면 신기한 화분과 어항들이 있습니다.

분양도 해주고 있어서 구매하실 분들은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으마으마~한 종류들이 있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겟네요 저는 ㅠㅠ

직업병이라 그런지 오직 조명만 눈에 들어옵니다.

 

화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화분에 관심 가지신분은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으로 걸어가려고 하는데 왠 팔각정같이 생긴 어항이 시선을 끌어서 다가갔더니

물고기들이 막 돌아다닙니다.

그런데 재밌는건 사람의 모션을 읽어들이나 봅니다. 그 상단화면에서 로보트가 물총을 쏴댑니다. ㅋㅋ

깜짝 놀라서 보니 정말이지 사람이 있는 방향으로만 물총을 쏩니다.

자칫하면 맞을겁니다. ㅎㅎ 조심하셔요!!

 

https://www.instagram.com/mplaypark/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