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강원춘천_남이섬 여행 / 나미나라공하국 / 춘천여행 / 춘천가볼만한곳!!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남이섬을 다녀 왔습니다^^

휴;; 주차장에 도착을하니 집와이어로 남이섬으로 가는 곳이 나옵니다. 내려가시는분들 표정을 보니 정말 신나는 표정이네요 ㅎㅎ 근처에는 번지점프대도 있고요

 

출입국관리사무소 정문입니다.

이곳에서표를 끊어서 출입해야 합니다.

 

표값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구요 인터넷등으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배타러 가는 선착장입구 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분들도 많이 오시네요 ㅎㅎ

 

반응형

스토리투어버스인데 약 15~20분간 주행을 하며 남이섬 곳곳을 설명을 해줍니다.

한바퀴 외곽으로 비~잉 도는게 참 잼있네요

저희는 뒷좌석에 탓는데 나름 잼있었습니다 ㅎㅎ

 

겨울연가 당시의 촬영장소 였다네요 ;;

저는 겨울연가란 드라마를 못봐서 잘 감응은 않오지만요 ㅠㅠ

 

소쩍새를 촬영하시는분들이 열심히 촬영중이시네요 ㅎㅎ

이곳 남이섬에는 여러 동물친구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외곽 주변에는 오리보트 타는곳도 있습니다.

ㅎㅎ 진행자 말로는 연인들만 탈수있는거라고 하네요

바라만 봐도 좋을적에만요 ㅋㅋ

발로 저거 비비는데 엄청나게 힘들거라고..

 

창경원이네요 설립자가 아내를 위해서 정원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조성했다네요;;

저도 나중에 집사람을 위해서 뭔가를 해주고 싶네요 ㅠㅠ

 

어느덧 다시 남이섬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가 걷기운동 시작입니다 ㅠㅠ

 

흐미 제가좋아하는 버섯도 있네요 저건 아까시흰구멍버섯 이라고 합니다.

주로 나무 밑둥에서 저렇게 자랍니다 ㅎㅎ

세력이 대단하지요;;

 

노래박물관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각종 가수들이 기증한 물품들도 있고요 카페도 있습니다.

팥빙수 와 각종 다과류도 판매하는곳입니다.

 

흐미 소주병 유리나무 첫 키스다리 라고 하네요 이름한번 기~~ㄴ 다리네요;;

근처 연못에는 연꽃들도 있고 메기인지 잉어인지 모를 물고기들도 있네요.

 

ㅎㅎ 남이섬의 유명한 메타세콰이어 길 입니다.

세콰이어들이 일자로 주~욱 늘어져서 사진 찍는 각도도 잘나오고

나뭇잎에 가려져서 햇빛도 은은하게 들어오는 그런곳입니다.

이곳에 들르면 사진 한장씩 꼭 찍고 가셔요~~

 

인근 연못에는 오리, 토끼, 거위등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동물친구들이 아주 사이가 좋은 모습이네요 ㅎㅎ

 

중국인 예술가가 점토한 예술품들도 있습니다.

원초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표현한듯 합니다.

 

핀란드마을이란곳에 폴라베어도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이네요

 

그림책놀이터도 책들의 환상의나라처럼 배열이 아주 잘 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무민랜드라는 곳도 있구요

이곳도 아이들이 좋아라합니다.

 

무시무시한 도깨비들도 있습니다.

 

휴~~ 정처없이 걷다가 보니 남이섬선착장으로 와버렸네요

아쉽습니다. 더 놀수 있었는데 이날 무척이나 더운날이라서;;

이제 오는 저배를 타고 나가서 닭갈비나 먹으려고 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https://www.namisum.com/

 

나미나라공화국 [NAMINARA REPUBLIC]

남이섬은 오늘이 좋습니다

www.namisum.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