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군산 갈만한 곳 / 군산 여행_경암동 철길마을, 새만금방조제, 신진도 호떡길

 

경암동 철길마을

주소 : 전북 군산시 경촌4길 14

ㅎㅎ 주말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출동했습니다.

오늘의 가족여행지는 군산입니다.

 

이곳은 뭐 유명하니 모르는분들이 아마 없을것 같습니다만;;

참 옛날추억들이 새록새록 나는 곳입니다.

어렷을때 자주 먹었던 달고나 가게도 많이 있었습니다.

판당 3,000원정도 들었네요 ㅎㅎ

반응형

 

오징어게임에서 히트쳐서 그런지 몰라두

이상한 무늬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각종 교복을 대여해주는곳인데요 주로 아지메나 아저씨들이 주로 입드라구요

ㅎㅎ 저것도 추억인지 사진도 찍고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흐미 오락실도 있었구요 정말 놀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최~~~고!!

하지만 부모님들의 돈은 후두둑 털립니다 ㅠㅠ

 

풍선던지면 꽝이어도 선물줍니다 ㅎㅎ

저는 딸래미가 10발중 4발맞춰서 쪼그만한 인형을 받았네요 ^^

 

아름다운 무지개 도로 사진찍기에 아주 최적의 장소같습니다 ㅎㅎ

 

 

빈해원

주소 : 전북 군산시 동령길 57

아이고 점심을 먹으려고 갓었는데요 내부에 웨이팅줄이 장난이 아닙니다.

할수 없이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ㅠㅠ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주소 : 전북 군산시 내항2길 216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좀 그렇습니다만;; 방어회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일반횟집가는것보다는 수산센터에서 저렴하게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스끼는 별루일지라도 회 배터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안영순베이커리카페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동지곡길 171 안영순베이커리카페

 

새만금방조제

주소 : 전북 군산시 비응도

길이정말 끝없이 펼쳐져 있네요 이걸 만드느라고 얼마나 고생들 하셨을지요 ㅎㅎ

정말 도로는 시원하게 잘 뚫려서 아주 좋았습니다.

 

 

군산 선유도 호떡길

주소 :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리 12-3

호떡길로 유명한 인근에 있는 맛집이었는데

히야 벌써부터 침이 고이시나요?

네 달지도 싱겁지도 않고요 아주 고소하고 쫄깃쫄깃합니다

또 가서 먹고싶은 맛이네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