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전남고흥_쑥섬 (전남고흥 가볼만한곳 / 전남여행 / 고흥쑥섬)

 

하계휴가를 맞이해서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멀리~ 전남 고흥까지 와부렀네요

 

이날은 모처럼만에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었는데요~~

여행하기는 살짝 구름낀 날이 살도 않타고 덥지않아서 좋긴하지만

날씨는 뜻대로 되질 않으니 그냥 묻어갑니다 ㅠㅠ

 

참고로 이곳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

ㅎㅎ 조그마한 노란간판으로 쑥섬호 타는곳이라고 나옵니다.

요 안으로 들어가니 에어컨바람이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었네요^^

 

현장에서 바로 예매를 하시면 이렇게 표를 줍니다.

이표는 처음에 배타기전에만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ㅎㅎ

 

저~어기 멀리 빨간지붕들의 쑥섬마을이 보이는데

멀리서 봐도 참 마을이 한가로운게 아름답습니다 ㅎㅎ

 

드디어 배가 정박했네요

뭐 가는데 엉덩이 잠깐 붙였다가 띄기만 하면 벌써 와있는 그런 거립니다.

너무 빨리 간다고 놀라지 마세요 ㅎㅎ

 

날이 더우니 근처 식당에서 아지메가 우산도 챙겨 주시네요

가지가서 쓰고 그대로 꽂아놓기만 하면 됩니다. 즉 무상대여!!

 

끼룩끼룩 갈매기 건물에 입성을 했습니다.

이 쑥섬마을은 화장실이 많이 없어서 반듯이 올라가시기전에 들러야만 합니다.

 

1988빙수 하나 먹어줍니다. 저 수박이 참으로 달착지근한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 오홋 드디어 고양이님들이 주무시고 계시는곳으로 왔네요

지금은 고양이님 돌보시는 할머님이 아프셔서 이렇듯 1,000원 주고 먹이도 셀프로 줘야 합니다.

냥이들마다 성격이 제각각이라서 특성에 맞게끔 주어야 합니다 ㅎㅎ

어떤냥이는 와서 부비부비 해주는냥도 있고 저기 멀리감치서 밀당하는 냥님도 있습니다^^

 

냥님들 벽화 참 잘 그리셧네요 ㅎㅎ

 

으휴~ 저희는 딸래미땜시 저 위에 별정원 까지는 못가봣네요 ㅠㅠ

100M만 올라가면 된다했는데 ㅠㅠ

좀 아쉽긴하지만 사실 저도 체력이 후달리는지라

속으로는 감지덕지 했습니다 ㅎㅎ

 

역시 뭐니뭐니해도 섬지방에서는 동백나무가 참 아름답네요~~

 

쌍우물이 있는곳인데요 물을 직접 기러보았는데

5살 꼬맹이도 혼자서 거뜬할정도입니다.

그전에는 엄청 무거웠을듯 합니다만;;

지금은 프라스틱 옹박이라 힘 많이 않들어 갑니다 ㅎㅎ

 

이 외에도 볼만한것들이 많은데 사진에 전부 못담아 아쉽네요

정말 한번쯤 다녀와보세요 힐링이 됩니다 ^^

 

http://www.ssookseom.com/?go=main

 

힐링파크 쑥섬쑥섬

 

www.ssookseom.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