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인천_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후기!! / 인천 실내가볼만한곳 / 인천 실내여행 / 인천가족여행

 

 

이날도 가족들과 함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원더박스를 방문을 했습니다.

주차는 파라다이스시티 지하층에 공동구역 이니 아무~대나 바치시고선 오시면 됩니다.

 

입구부터가 너무 아트적입니다. 어떤 건축가가 설계했는지는 모르겟지만;; 

뭔가 엄청나게 고민했던 흔적이 보입니다 ^^

 

반응형

ㅎㅎ 들어오는 입구서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반갑게 맞이해주시네요^^

저 큰 나무가 마치 동화속으로 온듯한 느낌을 주네요

 

각종 미니게임들도 많았고요 ㅎㅎ

 

회전하는 찻잔입니다.

뭐 돌린만큼 빨라지기때문에 돌리고 ~ 돌리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해피 스윙 이라는 미니 바이킹인데요

이거 우습게 보면 않됩니다ㅠㅠ

으른이인 저도 조금 무서웠습니다 ㅠㅠ

아이와 같이 탈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너무 좋습니담~

 

 

ㅎㅎ 회전목마 어딜가나 빠질수야 없겟죠;;

저 찬란한 조명들이 더더욱 좋았던것 같습니다.

 

 

풀바셋 매장이 여기에도 있네요 +_+

역시 커피하고 아이스크림 맛은 인정합니다!!

가격은 뭐 그렇다치지만 서두요

 

요거 이름이 뭔지는 모르겟지만;; 꾀나 무서워 보여서 저는 감히~ 도전을 못해봤네요;;

이것저것 뒤집어지구 돌리고 하니 탈탈 털릴수도 있습니다.

멘탈까지두요 !!

그 옆에 사물함이 있으니 놓을수 있는건 놓아야만 합니다!!

 

화장실로 가는길에 왠 이쁜 가면이 있네요;;

원더박스라는곳의 테마는 가면인가보네요!!

비스무레한 가면을 판매도하니 한번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저걸 쓰고 오징어게임2 관람이나 했으면 좋겟네요 'ㅅ'

 

시설이 워낙 잘되어있고 실내라서 무엇보다 직사광선 맞지않고 놀아도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실내 환기시설도 잘되고 있어서 그렇게 덥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여타시설보다야 규모면에서는 조금 후달리지만

나름 테마가 있는곳이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네요~~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기를 바라겟습니다 ^^

https://www.p-city.com/front/wonderbox/facility?language=KO

 

파라다이스시티

 

www.p-cit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