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북충주 여행 / 충주나들이 / 충주 아이들과가기 좋은곳 / 충주 가볼만한곳 / 충주라바랜드 / 충주커피박물관

 

충주라바랜드
충청북도 충주시 금릉동 533

 

이날은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사과의고장 충주를 다녀 왔습니다.

비가 하염없이 계속 추적추적오는 날에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은 여전한가 봅니다.

 

충주탄금공원에 위치한 라바랜드인데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아주 좋은 장소중 하나입니다.

 

 

라바랜드정문 바로 근처에 이토록 아이들은 좋아하는 야외 물놀이터도 있네요;;

근처에 샤워장도 있으니 한번 이용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역시 어디든 우리나라 놀이시설은 약도는 굉장히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길 잃어 버리면 않되니까요 ㅎㅎ

 

 

이곳은 실내 키즈카페인데 시설이 나름 훌륭한 편이며 시큐리티직원들도 있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도 만전을 기하는 모습입니다.

 

 

구내식당인데 엄마아빠아이들이 좋아라할만한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조금 착하지 못하긴한데요 이는 어딜가나 전부 똑같은것 같습니다ㅠㅠ

 

 

이곳은 키즈카페 2F으로 올라가시면 옥상이 나오는데 전체가 놀이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오는날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지만;;

위에 지붕시설을 전부 해놔서 비 한방울도 맞지않고 놀았더랬습니다 ㅎㅎ

 

 

키즈카페를 나와 지상1F으로 나가니 이렇듯 유원지 같은 공간들이 나옵니다.

바닥도 넘어지면 아프지말라고 탄성매트로 전부 시공이 되어 있네요 ㅎㅎ

 

 

어린이용 대관람차인데 비오는날이라 운행을 않하네요 ㅠㅠ

꼭 태워주고 싶었는데 날이 밝을적에 다시 한번 와봐야 겟습니다...

 

 

ㅎㅎ 어린이용 자이로드롭도 있네요 다만 올라갓다가 확 떨어지는게 아니라

올라갓다가 내려갓다가 계속 반복이네요 ㅎㅎ

하나도 위험하지 않아서 조마조마 하실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http://www.cjlarvaland.co.kr/home/

 

충주라바랜드 :: 메인

주요 메뉴 바로가기 충주 라바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국내 유일 복합키즈문화컨텐츠

www.cjlarvaland.co.kr

 

 

충주커피박물관
충북 충주시 살미면 월악로 432 충주커피박물관

 

 

오면서 충주커피박물관이 있다고 하길래 한번 들려봅니다.

산자락 아래에 저렇듯 평화로운 모습으로 군데군데 모습이 보입니다.

 

 

주차장에서 보이는 아티클들 느낌이 빈티지하면서 외국의 오래된 향수를 불러오는듯 합니다.

뭔가 평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ㅎㅎ

 

 

카페내부에 도착을 했더니 역시나 느낌이 아주 고풍스럽다고 해야하나;; 재즈풍스럽다고 해야하나;;

뭔가 느낌이 고전적이면서 커피의 향이 그윽하게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충주커피박물관에서 관람을하려면 1인1주문은 해야하기에 반드시 들려야하는 곳중 하나입니다.

커피맛도 볼겸요 ㅎㅎ

 

 

어우 메뉴도 상당히 고풍스러운게 딱 제 스타일입니다.

 

 

벽에 걸린 액자, 그릇, 자명종시계 등등 너무너무 평온하게 만드네요^^

 

 

메뉴판 마저도 소가죽냄새가 짙게나서 뭔가 고풍스럽습니다 ㅎㅎ

 

 

아보카도를 주문했는데 와 에스프레소 한잔 뿌려먹으니 커피향이 진짜 진하면서 그윽한게

너무 맛잇게 먹었습니다.

 

 

입장권을 주는데 이는 위로 좀더 올라가면 커피박물관에 가면 입장권을 수납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놔주시면 됩니다.

 

 

카라반 이나 글램핑장 등의 숙소도 운영하네요

근처에는 취사시설 + 샤워장 + 화장실등 갖추고 있어서

적막하게 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특히 산의 산내음이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드디어 커피박물관으로 입성합니다.

테디베어가 반겨줍니다 ㅎㅎ

 

 

전체적인 풍경들도 그렇고 물건들도 그렇고 마치 1950~70년대때의 미국에서 커피를 즐겨먹는 문화가

형성이 될 그 시점 그 모습 그대로를 재현한듯 합니다.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잇네요 지금보면 아날로그 스럽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커피가 이토록 많은 발전을 이루어 냈다니요 ㅠㅠ

 

 

https://chungjucoffeemuseum.modoo.at/

 

[충주 커피 박물관 - 홈]

커피와 함께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화 공간

chungjucoffeemuseum.modoo.at

 

이상~ 충주여행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