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예산_아그로랜드 태신목장 - 목장체험(충남여행/예산여행/예산 가볼만한곳)

 

 

가족들과 주말에 방문하기 좋은장소 추천드립니다 ^^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목장이다보니 주로 소들이 많습니다 ㅎㅎ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외지에서 오신분들도 아마 좋아라 할듯 합니다.

 

트랙터 관람권인데 트랙터를 타고 목장을 한바퀴 휙~ 도는겁니다.

덜덜 거리는게 나름 스릴감이 있습니다.

예전에 경운기를 한번 타봐서 그런지 전 개인적으로 잼있었습니다 ㅎㅎ

 

젖소들이 여물달라고 막 쫓아오네요

혓바닥이 길어서 깜짝 놀랏습니다.

근처에 갓다가는 핡을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ㅎㅎ

 

 

겨울철의 가로수 풍경입니다

아마 가을에 왔드라면 더 멋있을뻔 했습니다.

산책하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네요

 

드넓은 울타리 안에는 타조와 양들이 같이 사이좋게 살고 있습니다.

싸우지도 않고 아주 평화로운 풍경이었습니다.

타조는 뭔가에 관심이 있는지 계속 저희를 쫓아다니드라구요

과자라도 하나 줄껄 그랫나 ;;

 

이곳은 광장인것 같은데 뻥~ 뚫린 뷰가 아주 좋습니다.

가슴까지 시원해질 정도이며 조각상들이 많아서

시선을 사로잡는 것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이곳은 소형상내부에 미끄럼틀 시설이 되어있는곳인데

아이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

주의사항은 미끄럼틀도 높이가 어느정도 되는곳이 있어서

어린이들은 위험할수 있으니

항시 부모와 같이 타야 될것 같습니다.

 

이곳도 아마 봄이나 가을에 왔었다면 엄청 훌륭한 뷰를 자랑했을법합니다.

이렇게 군데군데 신경을 쓴 흔적이 많이 보입니다.

 

이곳은 환경조각공원이라는데 이곳은 폐품을 소재로한 조각상들이 더러 있네요

협소한 편이긴하지만 그래도 참 신기한 예술품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체험시간이 다되어서 소하고 염소들에게 건초를주러 갔습니다.

아주 환장을 하고 먹네요 풀이 그렇게 맛있나 봅니다 ㅎㅎ

 

젖소체험도 했는데 순서를 기다리면서 진행되었습니다.

젖소에서 우유를 이런식으로 짜는줄은 몰랐는데;;

그참 신기합니다.

http://www.agroland.co.kr/

 

낙농목장체험 1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생태연못과 산책길

www.agroland.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