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_대관령 숲속에 동물농장 여행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숲속에 동물농장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휴;; 이날은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원래 목적지는 삼양목장이었지만

바람이 너무 거세서 갈 엄두가 나질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동물농장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간 곳이었는데

규모는 비록 작은편이었지만 여러동물체험을 해볼수 있어서

가족분들과 가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 입장료 >

 

ㅎㅎ 숲속의 동물농장 입구 풍차조형물에서 한컷 찍어봅니다.

옆에 다람쥐도 있었네요 -0-

 

입구에 들어서면 입장료를 내고 입장을 하는데

사장님이 친절히 안내를 잘 해주시고

먹이도 당근하고 사료하고 알아서 챙겨 주시네요 ^^

 

 

수많은 동물친구들이 있습니다.

북극여우, 미어캣, 토끼 등등이네요

그래도 암수 한마리씩 있는게 외롭지는 않아보였어요^^

 

 

저희 딸이 거북이도 만질줄이야 -0-

만져도 가만히 있네요 쓰담쓰담 해주면서 만지는게

신기한가 봅니다 ㅎㅎ

 

 

흐미 라쿤가족이네요 ㅎㅎ

라쿤 너무 귀여워서 집에 데리고 오고 싶었지만;;

차마 집에 고양이들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당근을 주었더니 두발로 딱 잡고 먹는게

아주 야무진 녀석들입니다.

 

 

그 이외에도 프레리독하고 앵무새 등등 있었는데

직접 저렇게 먹이주기 체험을 하니 동물들과 교감이 되는것같기도하고

뭔가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ㅋㅋ 당나귀입니다. 이녀석 어찐 셈이 많던지

저멀리서 누가 소리를 내길래 가봣더니 당나귀입니다.

자기도 먹이좀 달라고 아주 난리도 아니였네요

동키는 욕심쟁이 ㅎㅎ

 

 

저 순하게 생긴양들도 먹을 욕심이 대단했습니다.

저중에서 덩치 큰녀석이 작은녀석은 못오게 밀쳐 내드라구요

흐미 동물의 세계에도 힘싸움이 존재하는 것이었습니다.

 

 

 

말들도 잇었는데 암수 한쌍 같았네요~

서로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품위가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이상 숲속에 동물농장 후기를 마칩니다.

이곳은 어린이가 있는 가족분들이 방문 하기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각종 포토존도 많은편이고 직접 먹이주기체험이 가능하니

아이들이 친숙하게 동물하고 교감나누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

 

http://www.animalfarming.co.kr/

 

숲속에동물농장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 상호명 : 숲속에동물농장   관리자 : 김천용   사업자등록번호 : 226-11-54026   대표번호 : 033-334-4410 주  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www.animalfarming.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