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이야기

반응형

충남태안_신두리사구센터 여행

 

오늘은 가족들과함께 충남 태안에 위치한 신두리사구센터에 다녀 왔습니다^^

이곳은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되어 있는곳인데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들 오는곳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스탬프로 도장찍는게 있네요

딸래미도 신기해하면서 아무거나 막 찍어댑니다 ㅎㅎ

1층 본관에는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할수있는 공간이 잘 조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코로나기간이기에 폐쇄입니다 ㅠㅠ

너무 아쉬웠네요 저고운 사구로 딸아이가 신나게 놀수 있었는데 말이에요

그 옆에 박물관에는 이처럼 여러가지 토종 식물들과 자연녹지 파충류 및 동물류의 관련 자료가 있네요

비록 5월달이긴한데 아직은 날씨가 좀 쌀쌀하드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 아름다운 해당화도 이제 막 피어나는 수준이었습니다.

옥상에 올라가니 MAX VISION이라고하는 중국산 망원경이 자리해 있네요

물론 군에서 운영하는 시설물이라 그러지 무료였습니다.

와 진짜 저 멀리에 있는 초록색등대가 아주 잘 보일정도로 성능은 최고였네요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잠시 근처에 위치한

의항 해수욕장으로 가는길목 정상부근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이곳은 아는사람들은 알고 모른는 이들은 모르는 그런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 멀리 지평선이 너무 아름답지 않으신가요?

무슨 서해바다가 동해바다처럼 한도끝도없이 망망대해라니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26786088?service=search_pc

 

신두리사구센터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해변길 201-54 (원북면 신두리 1221-82)

place.map.kakao.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